WHO WE ARE?

주식회사 G&G는 Good God Great God의 의미로 좋으신 하나님, 위대하신 하나님의 기업입니다.

우리는 심리스(Seamless) 전문 브랜드인 SEKANSKEEN을 통해 ‘고객에게 편안하고 아름다운 옷'을 선보입니다. 첨단 심리스 기술로 정성스럽게 만든 좋은 품질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실용적인 패션 라이프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기술의 심리스는 최첨단 CAD/CAM 원형 니팅 생산방식으로 신축성이 우수하고 스마트한 인체공학적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피부 표면에 이질감이 없으며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도전을 거듭해온 심리스 기술은 패션 스타일과 실용성의 개념을 새롭게 바꾸었습니다. 심리스의 패션사업은 1997년 해외 OEM, ODM에서 시작하여 2010년 SEKANSKEEN 브랜드 런칭과 함께 세계인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현재 한국, 중국, 미국 3개국에 진출하였으며, 약 7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우리의 기술, 품질, 실용성, 스타일의 새로운 도전은 펼쳐지고 있습니다.

G&G가 SEKANSKEEN 라인을 통해 선보이는 이너웨어, 레그웨어, 이지웨어, 에슬레저웨어는 전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고급기술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G&G는 현재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60명의 정직원 및 210명의 매장 매니저 그리고 각 협력사들과 함께 SEKANSKEEN을 만들어 갑니다.

G&G는 단순히 옷을 만드는 회사가 아닌, 패션과 기술을 접목하여 새로운 컨텐츠를 연구하고 개발하는 21세기형 미래 기업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WHAT WE DO?

SEKANSKEEN은 우리 회사가 선보이는 심리스 브랜드입니다.

현재 SEKANSKEEN BASIC, SEKANSKEEN BLEND, 2ndup 3가지 라인으로 구성하고 있으며, BASIC 라인을 통해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편안함을 선사하는 이너웨어, 다양한 컬러감과 심리스 공법을 녹여낸 원피스 및 임부와 키즈웨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BLEND 라인에서는 심리스 니트웨어인 홀가먼트와 소재가 가볍고 간편한 에어니트를, 2ndup 라인을 통해 심리스 액티브웨어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SEKANSKEEN 심리스웨어는 본사 자체개발/생산 라인을 통해 SPA 형태로 원사, 니트편직, 염색을 진행합니다. SEKANSKEEN 제품은 Garment 다잉 염색, 유연제 처리, 건조 과정을 거쳐 제품의 발색력과 착색력이 우수합니다. 편직 후 피스별 후염을 하는 시스템은 자유로운 컬러 전개와 기획, 생산이 가능하고 타사가 흉내낼 수 없는 무한한 컬러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또한 화학적, 인위적 공법을 최소화하고 친환경 원사를 이용한 신소재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이제 여러분은 너도밤나무의 모달, 대나무의 뱀부, 인견, 캐시미어 제품을 SEKANSKEEN에서 손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