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에 문제는 없어보여 환불은 하지 않으려고요~!!
다음엔 잘부탁드립니다 ㅎㅎ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세컨스킨입니다.
이미희 고객님 문의 답변 드립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 의견 유관부서에 전달하여 상품 반품건이나 출고 할때 상품 상태나 포장지에 꼭 잘못나가지 않도록 신경써서 출고해달라고 전달하겠습니다.
혹시 교환및 반품을 원하신다면 접수해주시면 바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번호/주문자성함/ 교환 상품명 /교환 상품 색상 /교환 상품 갯수 문의하기 남겨주시면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고객님이 직접 교환 및 반품접수도 가능합니다.
PC : 로그인 후 > 상단 오른쪽 마이페이지 클릭 > 메인화면 최근구매내역에서 > 취소/교환/반품 접수 직접 가능합니다.
모바일 : 로그인 후 > 하단 마이페이지 클릭 > 취소/교환/반품 접수 직접 가능합니다.
①반품 접수 시 상품 불량이 아닐 경우 구매금액에서 배송비 2,500~5,000원 차감 후 환불 처리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업체회수 경우)
②상품 불량 반품 시 불량 사진 첨부 후 문의하기 남겨주세요
※ 댓글로 추가로 남겨줄 시 확인이 안되므로 꼭 새로 글작성하여 문의하기 남겨주세요.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배송이 왔는데 하나는 포장이 다르더라구요.
. ... 다른사람이 반품할수도 있는데 다시보내줄땐 신경좀 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