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컨스킨입니다.
김예원 고객님 문의 답변 드립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건 불량으로 확인되어 교환/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정확한 내용이 부족하여 내용 다시 문의하기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하기에 구매내역과 불량 사진 다시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남겨주실 때 구매몰/ 구매주문번호/주문자성함/불량 상품명/ 상품색상 /상품갯수 / 교환 및 반품 여부/불량사진/ 세탁 여부 (세탁 하신 경우 손세탁인지 세탁방법) 남겨주시면 교환/반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하기 남기시기 불편하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한번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 02-6111-5000/5063
-상담시간 : 오전 10 ~ 오후 4시(토,일,공휴일제외)
-점심시간 : 오후12:00~오후1:00(연락제외)
※ 댓글로 추가로 남겨줄 시 확인이 안되므로 꼭 새로 글작성하여 문의하기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어제 제품을 받았는데, 브라캡이 올때부터 오른쪽 주름이 져있어서 입었을때 캡이 울퉁불퉁해져요. 제가 딱 달라붙는 나시 안에 입으려고 산건데 한쪽 가슴이 매끄럽지못하고 주름진부분이 들어가서 울퉁불퉁합니다.. 첫구매인데 캡이 온전치 못한게 와서 만족스럽지 못하네요. 캡만 따로 변경가능한가요? 아니면 제품 자체를 변경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진 첨부하겠습니다.